미디어
2015.01.29

2015년도 정기총회 개최

2015년도 대한골프협회 정기총회(회장 허광수)가 1월 28일(수)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개최되었다. 2014년도 정기총회에서 결의된 정관 변경 이후 처음 개회되는 이번 총회는 대의원총회와 회원총회로 분리 개최되었다.

허광수 회장은 개회 전 인사말에서 "정부의 체육 선진화법에 따라 정관 일부를 변경함에 따라 총회가 대의원총회와 회원총회로 나누어 개최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지난해 미국과 일본 무대에서 승전보를 올린 프로선수들과 난징올림픽에서 최초로 금메달을 획득한 대표선수들을 치하 하였다. 그리고 2014년도에 이룩한 사업을 바탕으로 올해의 사업도 성공리에 수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비췄다.

대의원 총회 주요 안건으로는 정경문 중앙방송 대표이사, 유환식 SBS미디어넷 대표이사를 방송이사로, 최종태 야마젠흥산 회장을 국제이사로 추가 선임하는 임원 선임의 건과 2014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 승인의 건이 상정되어 의결되었다. 그리고 회원 총회에서는 3개 신규 회원 가입 승인의 건과 체육회 가맹경기단체규정 개정에 따른 반영으로 정관 개정의 건이 상정되어 가결되었다.

총회 종료 후 지난 한해 협회 사업에 적극 협조해 준 후원사와 회원사 골프장 등에 수여하는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식이 있었다.

감사패는 협회 우수 회원사로 선수육성과 골프인구 확대 사업에 적극 동참해온 김포시사이드 컨트리클럽(이석호 대표이사)과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김종안 대표이사)에게 수여되었고, 또한 미드아마추어 발전과 협회사업에 협조한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 회장인 이준기 회장과 (주)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이사도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지난해‘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서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해 조직위원회와 협회와의 가교역할을 성실히 수행한 분들에 대해 공로패 수여식을 가졌는데, 먼저 류대호 골프경기 운영위원장(인천광역시골프협회 회장), 김장성 골프경기 사무차장(인천광역시골프협회 전무이사)와 이재건 골프경기 총무부장(인천광역시 서구청 환경관리팀장)에게 수여되었고, 골프경기장 장소를 제공한 드림파크컨트리클럽(송재용 대표이사)에게 각각 수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