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 골프를 즐기는 모습.[라비에벨 듄스 제공]
라비에벨듄스, 초등생 그린피 50% 할인 파격 이벤트
- 가족 단위 골프 권장, 골프 대중화 기여
- 캘러웨이 주니어 골프클럽, 무료 대여
세계 최초 여름철 5인승 카트가 페어웨이로 진입해 인기를 끌고 있는 라비에벨듄스코스가 이번에는 초등생 골퍼의 그린피 50% 할인 파격 이벤트로, 한국 골프 대중화를 선도한다.
정통 골프, 스포츠 정신을 강조하는 라비에벨듄스코스는 최근 54홀 챌린지, 36홀 보양패키지에 이어, 방학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 골퍼를 위한 ‘섬머 패밀리 골프 위크’로 또 한 번 파란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장수진 총지배인은 “젊은 골프 인구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는 세계적인 추세에서 USGA와 R&A가 골프 규칙을 단순화하고 9홀 플레이를 권장하는 등 골프 입문 방해 요소를 제거하려는 노력 등을 하고 있다”면서 “듄스코스는 이 같은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미래의 골퍼를 발굴, 육성하고 스포츠로써의 골프 게임을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를 양성하는 차원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섬머 패밀리 골프 위크는 7월 24일부터 8월 18일까지(주말 오전 제외)이며, 이 기간 동안 팀 당(성인 2인 이상) 초등생 50% 그린피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주니어 골프클럽 세트도 무료로 대여를 받을 수 있다. 캘러웨이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의 취지에 큰 공감을 얻어, 주니어클럽 4세트를 라비에벨듄스코스에 지원한다.
방학 기간, 강원도 지역에서 가족단위의 휴가를 즐기는 학부모와 골프를 배우긴 했지만 비용 부담이 커서 라운드를 꺼렸던 가족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예약은 033-245-7100 전화로만 가능하다.
* 작성자: 라비에벨 듄스 컨트리클럽 홍보 담당 / 게시자: 안형국 과장(회원사 골프장 담당)